데스 스마일즈 아이폰모드 하드 클리어
데스 스마일즈가 발매된지 벌써 7일째군요.
발매 당일에 패치 만들어서 내고 그동안 데스마만 몇 시간이나 잡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. 그동안 재미있게 즐겼습니다. 케이브 사랑해요 흑흑.
어제 쓴 글에도 적었다시피 아이폰모드 노멀까지는 그냥 그럭저럭 진행할 수 있었는데, 하드부터는 정말 아이템을 맞추지 않으면 도저히 깰 수 없을 정도의 난이도였습니다.
특히 노멀에서 막 하드로 진입했을 때의 몹들의 피통. 그리고 5번째 스테이지부터 나오기 시작하는 무지막지한 양의 반격탄들…
그래도 어찌어찌 유니크템인 윙 블레이드를 득템한 후(!) 컨티뉴 횟수도 구입가 400만이 뜰 때까지 사고 도전한 결과 어떻게 클리어할 수 있었습니다.
하드에서 나오는 엔딩은… 사실 전 번역을 하면서 미리 보긴 했습니다만 역시 CG랑 같이 봐야 제맛이죠.
노비스, 노멀, 하드 각각 엔딩이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서 엔딩 보는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. 이 정도 동기 부여가 되지 않으면 그 더러운 하드모드를 어떻게 깹니까… ;ㅅ;
클리어 했을 때의 장비. 윙 블레이드랑 수정 해골 말고는 특이할 만한 템은 없네요. 전 다들 먹는다는 블루랜턴도 한 번 구경도 못해봤…
그런데 하드 클리어를 했다고는 하지만 협곡을 그냥 패스했기 때문에… orz
언제 협곡도 같이 깰 수 있도록 수련을 하고 싶네요. 그 전에 미즈이로 한글화 좀 진행하고……..
ㅠㅠ
블루랜턴을 못먹어서 서럽다니요..
윙블레이드만으로 위엄쩌십니다 ㅠㅠ
아 그런데 윙 블레이드가 제 아이템운의 전부였던 모양이에요.
그 후로는 정말 아무 것도 안나오는게… ㅠㅠ
드디어 한달만에 하드 다깼습니다.
하운팅시저스,백목의 모자,철인 주방장 앞치마,화이트슈즈,레이저링 조합으로 하니깐
레이저공격력 845나와서 그런지 다 녹네요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잔탄때문에 힘든거 빼면
컨티뉴 3번에 클리어 했어요.
한글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깨는데 많은 도움 됐어요